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캉스] 명동 프랑스풍 호텔 : 레스케이프 호텔🥰 + 라운지 (사진, 후기)
    Think Hard/힐링캠프 2022. 9. 3. 12:08
    반응형

    명동 회현역 호텔

    프랑스 감성

    레스케이프 호텔

     

    회현역에 위치한 레스케이프 호텔에 다녀왔습니다.
    회현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았어요!!!

     

    위치

    https://naver.me/xWpsAiy5

     

    네이버 지도

    중구 회현동1가

    map.naver.com


    레스케이프 호텔은 예전~~~부터 꼭 한번쯤 가보고 싶었었는데
    드디어 가보게되었네요!!! 오예


    결론부터 말하자면

    생각한 것보다 훨~씬 예쁘고 만족스러웠다

    입니다!!

    1층 엘레베이터 홀입니다!
    리셉션이 7층에 있어 체크인을 하려면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 합니다!!
    이미 여기서부터 저는 너무너무 신났네용

    엘레베이터도 한장 찍어봤어요
    엘레베이터 안에는 유럽식 명화가 붙어있고, 노래가 나오는데
    올~ㅋ 컨셉 제대로 잡았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체크인 후 룸에 들어갈때는
    저기 키 그림 그려진 곳에 키를 대고, 층수를 누르면 됩니다!!!

    7층에서 내린 뒤 왼쪽으로 들어가면 리셉션이 나옵니다 ㅎㅎ
    거기서 대기표를 뽑으신 후 순서를 기다리시면 돼요!

    저는 2시 살짝 넘어서 도착했는데요.
    벌써 제 앞에 9팀이 있었습니다
    한국사람들 역시 부지런부지런하네요

    체크인 시간은 딱 3시부터 시작이고
    혹시나 다른 곳에 갔다오느라 순번이 지나갔어도 우선적으로 처리해준다고 하네요 ㅎㅎ

    보통 리셉션 앞에 있는 좌석이나, 라이브러리 구경을 많이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라이브러리는 리셉션 옆에 위치해있어요

    이 좌석 사진 짱 잘나옵니다 ㅎㅋ
    여기도 마찬가지로 테이블이 몇개 있으니 이 곳에서 대기하셔도 좋을 것 같네용

    저는 사야될 것이 있어 롯데백화점에 다녀왔습니다.
    왕복 20~30분정도 걸렸던 것 같네요!
    호텔 앞에 신세계도 있으니 취향껏 시간 때우기!!!!!!

    롯백 갔다가 돌아오니 거의 3시쯤 되었고,
    저는 3시 10분~15쯤 체크인을 진행했습니다

    키가 너무너무 귀여움

    짠~~~~!!!
    키가 너무 귀여워서 가져가고 싶었어요!!
    한가지 주의해야 할 점은 저 빨간 용지가 비실비실한지 키가 툭툭 떨어지더라구요
    (두 번이나 떨어짐)
    키 잃어버리면 만원 물어내셔야 하니 참고해주세요!!

    짠~~~~
    문을 열면 제일 먼저 보이는 모습입니다

    제가 묵은 곳은 '아틀리에 킹'입니다

    (저 열린 문은 바깥문이 아니라 이중문이에요 ㅎㅎ)

    옆에는 이렇게 신발이나 겉옷을 정리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ㅎㅎ
    여기에서 실내화 꺼내 신으면 됩니다!

    짠~~~~~ 소파!!
    소파 뒤에는 역시 명화가 걸려있네요
    컨셉 대박이네유

    소파 아주 푹신푹신하고 좋았습니다
    음식 사와서 여기서 먹어도 될 것 같네요 ㅎㅎ

    소파에서 앉으면 이런 풍경이 보입니다 ㅎㅎ
    침대 앞에 티비 뙇! 있고, 책상도 있어요 ㅎㅎ
    공부^^하기 딱 좋아보이네요

    미니바

    소파 옆에는 이렇게 미니바가 있는데요
    숙박시 생수 2병과 캡슐커피 2개는 무료입니다 ㅎㅎ
    (까먹고 캡슐커피 안타마시고 왔어요 까비!!!!!!)

    냉장고

    밑에 냉장고를 열면 이렇게 음료수랑 맥주가 있어요
    저 케이크는 롯백에서 사온 케이크입니다 ㅎㅎ

    이렇게 와인잔과 커피잔도 다 제공해줍니다
    프론트에 요청하면 와인용 얼음버켓도 주는 것 같더라구요!
    필요하신 분은 문의해보셔도 될 것 같네용 ㅎㅎ
    저는 와인은 따로 안마셔서 패스~~~~~

    귀여운 캡슐이들

    화장실 컷

    짠~~ 그리고 화장실!!!!
    저 욕조 때문에 오시는 분들도 많으시리라 생각이듭니다...
    실물로 보니 사이즈도 꽤 크고 매우 아늑했습니다ㅎㅎ

    러쉬 배스밤 풀고 힐링하고 왔습니다

    (na0이 고마워!!!!)

    이렇게 샤워하는 공간과 볼일보는 공간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요
    (거울의 방 아님)

    문 닫으면 이런 느낌 ㅎㅎ

    어메니티 같은 경우는 이렇게 손 세정제와 로션, 그리고 치약이 있습니다
    저기가 씹는 치약인데요
    맛이 너무 없고 느낌이 이상해요!!!!!!

    웬만하면 치약은 따로 챙겨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렇게 일회용 칫솔과 빗 같은 것도 제공해줍니다 ㅎㅎ
    다만 샴푸, 바디워시, 린스 같은 경우는 샤워부스 안에 다회용으로 있는데요
    다회용이 좀 찝찝하신 분들은 개인용 세면도구를 챙겨오시는게 좋습니다!

    너무너무 푹신했던 침대!!!
    원래는 밤새려고 했는데 침대가 너무 푹신해서 꿀잠자고 왔어유

    침대 옆에는 이렇게 우리친구 지니가 있는데요
    블루투스 연결해서 노래 틀기도 가능하고,
    지니 시켜서 티비보기 커튼열기 등등 다 가능합니다~~
    체크아웃도 가능해요!!!!!
    지니로 체크아웃 할 경우 키는 숙소 안에 두고 가시면 된다고 하네요 ㅎㅎ

    저는 체크아웃이 잘 안되가지고 카운터 가서 다시 했어요

    뷰는 딱히 볼 게 없었습니당

    세이보리 라운지

    저는 라운지 패키지로 갔기 때문에
    세이보리 라운지 1시간 무료이용 할 수 있었어요!
    너무 예뻤던 라운지 바~!!!

    세이보리 라운지 메뉴

    메뉴는 이렇게 나와요 ㅎㅎ
    (맛은 그냥 쏘쏘니 분위기를 즐기러 간다고 생각하세요)

    달달구리 와인~~~
    잘 마시고 잘 놀다 갑니다

     

    후기

    호불호가 많이 갈리기도 하고, 막상 가보니 별로였다~는 후기도 은근히 있어서
    가기전까지도 살짝 고민했는데요
    저는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막상 가보니 룸도 넓고,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저런 중세시대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껜 무조건 강추입니다~!~!~!~!
    연말에 오면 더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레스케이프 호텔은 실물파인것 같아요 ㅎㅎ

    특별한 기념일이나, 파티할 장소가 필요할 때 추천드립니다!
    다음엔 친구들이랑 연말파티하러 오고 싶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